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Q&A 게시판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헤드 손질 하신 후 장착부탁드림니다
작성자 INKMEDI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5-09 13:23: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89

[ Original Message ]

문의사항 - 5월4일자

4월 27일 무한키트 75,000원 구매후 배송받은 소비자 입니다

설치후 사용중(잉크 90%이상 있음) 검정(BK 리본아이콘) 카드리지가

인식 않되고 있습니다 알콜 면봉으로 여러번 청소를 해도 계속 카드리지 없다고 표시(PC) 되는데

조치 방법을 문의 드립니다  부탁합니다.

프린터는 HP7510 입니다.


답변사항 - 5월9일자

안녕하세요

프린팅과 이미지의 모든것 잉크미디어 입니다
당사의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사용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이 택배로 발송되다 보니  포장중 조금 카트리기가 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프린터에서 제품을 제거 하신후 당사 홈페이지  기술자료-564프린터 응급처치를 확인하시고 헤듬뭉치에서 헤드를 꺼내어

손질하신후 인식이 안되는 색상의 카트리지 날개 부분을 뒤로 젖혀 주신후 다시 장착해 주십시요

날개 부분을 뒤로 젖힐때 무리한 힘을 주시지 마시고 탄력을 이용해 조금씩 젖혀 주십시요
응급처치후 에도 안되는 경우 당사로 연락 주시면 다시한번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문의사항 - 5월9일자

조치사항으로 해봐도 계속 인식불량이 나옵니다

재 확인 요망 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295 HP564 5색 리얼포토 무한잉크공급기+잉크500ml내장+무한칩포함 [HP 7510/7520/7525] 날개 부분을 젖친후 다시 장착 - 동일 인식 불가 합니다 HIT 김원 2016-05-09 10:35:04 655
9296    답변 헤드 손질 하신 후 장착부탁드림니다 HIT INKMEDIA 2016-05-09 13:23:39 589
9288 HP564 5색 리얼포토 무한잉크공급기+잉크500ml내장+무한칩포함 [HP 7510/7520/7525] HP564 검정(BK) 인식 불량 입니다 HIT 김원 2016-05-05 10:00:30 752
9291    답변 카트리지르 뒤로 살짝 젗혀 주세요 HIT INKMEDIA 2016-05-09 09:13:51 607


장바구니 0

맨위로